상으로 소방안전캠프를 연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전북도소방본부가 여름 방학을 맞은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소방안전캠프를 연다.
안전 체험과 모험 활동, 문화 탐방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 의식을 함양하고 나아가 미래 안전 리더로 성장하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아이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을 줄여주고 현실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지만.
ⓒ광양시 ▲백운제 테마파크 물체험장ⓒ광양시 전남 광양시(시장 정인화)는 여름철 무더위 해소와 시민들의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어린이물놀이터 2개소를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운영 장소는 백운제 테마공원과 마동근린공원 꿈빛놀이터 2개소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코딩, AI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가족 프로그램 '코딩, 로봇, 그리고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운영한다.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경기도경제과학.
사진은 '사물인터넷(IoT) 염도지킴이.
부천FC가 20일 홈경기에서어린이팬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로축구 부천FC1995가 20일 홈경기에서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팬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는 부천종합운동장으로 충남아산FC를 불러들여 오후 7시 30분 하나은행 K리그2 2025 21.
이번 프로그램은어린이의 일상 속 호기심에서 출발해 실험과 창작 활동으로.
8월 14일까지 송파안전체험교육관에서 해양경찰과 함께하는 ‘생존수영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는 2012년부터 매년어린이들의 수상 위기 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여름철 물놀이 안전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해양경찰청과 협업하여 교육 효과.
-
- 이전글
- 천우희와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 25.07.20
-
- 다음글
- 선 매물로, 유암코 매각 절차
- 25.0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