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그대로나와 논란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앵커> 그런가 하면 광주의 한 고등학교에서는, 기말고사 수학시험에 참고서 문제가그대로나와 논란입니다.
무려 절반 이상을 베낀 걸로 조사됐는데 입시와 직결된 내신 시험을 둘러싸고 이렇게 잡음이 잇따르자 교육 당국이 점검에 나섰습니다.
【 앵커멘트 】최근 광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기말고사를 치렀는데, 수학 과목의 절반이 넘는 문제가 모의고사와 참고서에서그대로출제돼 교육청이 감사에 나섰습니다.
학교 측이 똑같이 출제된 문제만 다시 시험을 보기로 결정하면서, 학생과 학부모들이 반발하고.
침수된 집을 정리하는 일도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함께 해야 할 일”이라고 했다.
이어서 “대통령님께 상황을 있는그대로보고드리고, (특별)재난지역 선포 등 당장 피해 지역을 지원하고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하는 문제도 (방안을) 찾도록 하겠다”고 했다.
16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공립인.
로그와 한화의 코디 폰세 등과 알고 있었다.
그들은 ‘네가 지금 가지고 있는 걸로 충분히 잘 할 수 있으니까 지금그대로좋은 투구를 보여주고그대로만 하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조언을 해주더라”고 말했다.
폰세와는 더 특별한 인연이 있다.
핏 사이즈의 커다란 셔츠를 걸치고, 이너로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를 입었다.
또한 와이드 팬츠도 하얀 컬러를 골라서 그의 이름그대로하얗게 무심하게 꾸민 룩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서하얀의 170cm가 넘는, 40kg대의 마른 몸매는 이런 무심한 룩도 뭔가 단단히.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1시 라이브 앨범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IVE'를 발매한다.
2일 수학 기말고사 시험지를 받고 깜짝 놀랐습니다.
시험 문제 대부분이 낯익었기 때문입니다.
참고서와 모의고사에 나온 문제가그대로출제된 겁니다.
일부 학생은 교사에게 시험 문제를 베낀 것 아니냐고 항의했지만, 문제없다는 답변을 받았고 의혹이 확산.
전 안효섭과 같은 소속사(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였던 인연이 있다.
이날 이민호는 "어렸을 때 봤던 효섭이의 눈빛이그대로더라.
10년째그대로인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
현장에서 만났을 때 '김독자' 그 자체로 보여서 조언할 지점이 없었다"고 운을 뗐다.
광주시교육청 광주의 한 고등학교 기말고사에 참고서 문제가그대로출제돼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고교는 문제된 문항만 재시험을 치르기로 해 애꿎은 학생들만 피해를 입게 됐다.
16일 광주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지난 2일 광주 풍암고 1학년 학생들이 치른 1학기.
-
- 이전글
- 로… 신한銀 '글로벌 순익
- 25.07.20
-
- 다음글
- 서 외국인학생들이 K팝에 맞춰 춤을
- 25.0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