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의 '2030 지속가능
페이지 정보
본문
FC4S는 유엔(UN)의 '2030 지속가능 발전 의제'와 '파리 기후.
육동한 춘천시장은 “곤충산업은 미래 식량 위기 대응과 친환경 산업 전환의 중요한 해답이 될 수 있다”며 “춘천이 곤충산업의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반을 탄탄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 제55회 강원도 공예품 대전 동해시 수상작.
동해시가 공예문화중심지로의 경쟁력을 보여줬다.
시는 민속 공예기술의 전승 및 공예문화 사업 발전 도모를 위한 제55회 강원도 공예품 대전에서 동상 1점, 특선 1점, 입선 2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부여군,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규암누리센터 개관 (규암누리센터 개관식) 부여군은 규암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인 ‘규암누리센터’를 규암면 외리에 설치하고 개관했습니다.
규암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은 2017년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선도지구)에 최종 선정.
인센티브를 병행해 실질적인 투자 성과로 이어지도록 할 방침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블루밸리 국가산단을 국가첨단전략산업의중심지로 키워 경쟁력 있는 특화산단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첨단전략 산업의 대규모 투자 유치와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남을 'RE100' 산업의 최적지로 꼽으면서 지역사회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미 진행해 온 기반시설 덕분에 재생에너지중심지도약이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에너지특화기업으로 지정한 원자력 제조·가스터빈 분야 중견·중소기업이다.
참여 기업과 기관은 "경남이 새로운 에너지산업중심지로 부상하도록 분기별로 모여 연구개발 과제·공동사업 발굴, 정책 제안을 한다.
경남도는 이 협의회에서 나오는 기업 목소리를.
주차장 등이 새롭게 조성되면, 기존의 축구장 3면을 포함해 총 5면의 축구장을 확보하며, 보성군은 명실상부한 전남권 스포츠중심지로 도약하게 된다.
아울러 해당 부지에 전지훈련센터도 조성돼 있어 체계적인 유소년 훈련 환경을 제공하고, 전국 스포츠팀의 전지.
상주 낙동면 상촌리 소재에 낙동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착공식 개최 상주시 낙동면이 생활농촌중심지로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낙동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착공식을 가지고, 사업 추진에 돌입했다.
이날 행사는 낙동면 상촌리 소재에서, 상주시 농촌개발과가.
전북 군산시가 서부권 체육 인프라 균형 발전을 위해 조성한 서군산체육센터가 11일 공식 개관해 서부권 체육 복지중심지로 도약할 것이라는 기대다.
군산시는 이날 강임준 군산시장과 김우민 군산시의회 의장, 문승우 전북도의회 의장 등 각계 인사와 지역 주민.
-
- 이전글
- 퇴직연금 투자 원칙 담은 THE100리포트 발간
- 25.07.16
-
- 다음글
- 치료를 위해 처방받은 '삭센
- 25.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