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에 대해서는 전 후보자는
페이지 정보
본문
사당피부관리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가 14일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해수부의 부산 이전을 차질 없이 완수하고 이를 마중물로 삼아 해양수산 관련 기관을 비롯해 주요 해운기업까지 유치하겠다”고 이재명 정부의 부산 해양 정책을 공식화했다.
사당에스테틱 소비 위축이 장기화하고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면서, 국내 패션 시장에 '초저가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앞세운 가성비 브랜드들이 패션업계의 침체와 대조적으로 선전하는 모습이다.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저가형 패션의 약진이 대표적이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워크웨어 콘셉트의 가성비 브랜드인 '워크업(WORKUP)'은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매장 확장에 나선 워크업은 1년여 만에 매장 수를 130개 이상 늘렸다. 서울 성수와 명동, 홍대 등 주요 상권에 직영점을 잇달아 열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있다.
워크업의 인기 요인은 명확하다. 튼튼한 소재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대다. 기능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워크웨어 제품군이지만,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충실한 품질이 소비자
-
- 이전글
-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 25구에서는 '환경공무원'이라는
- 25.07.16
-
- 다음글
-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논란으로 인해 여러 가지 마음의 상처
- 25.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