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뉴스 9' 예고
페이지 정보
본문
잠실새내필라테스 AI 도구 혁신에 나서고 있다"며 "아마존과 징동닷컴, 쿠팡은 AI 솔루션을 이용해 재고 관리를 비롯해 수요예측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했다.임기근 기획재정부 2차관이 상반기 재정 신속집행 목표 초과 달성을 평가하며 하반기에도 민생 회복을 위한 신속한 예산 집행과 수해 예방 사업의 철저한 관리를 강조했다.특히 임 차관은 "2차 추경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은 현장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해 모든 국민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도록 해야 한다"라며 속도감 있는 집행을 주문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여름철 수해 예방 예산 집행 상황도 집중 점검됐다. 상반기 기준 수해 예방사업 예산 집행률은 76.7%로, 장마철 집중호우를 대비해 전국 재해위험지구 점검과 배수로 정비 등이 진행 중이다.
기획재정부는 10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임기근 2차관 주재로 제19차 재정집행 점검회의를 열고 상반기 재정집행 실적과 추경예산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임 차관은 회의에서 "상반기 재정 신속집행은 역대 최고 수준의 도전적인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라고 평가하며 "여전히 민생 회복이라는 절박한 과제를 마주하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도 예산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또 "월마트와 쿠팡은 소매 유통 사슬과 풀필먼트 공급망 등에 AI를 활용하고 있다"며 "구글·아마존·오픈AI이 AI의 유통 도입을 이끌고 있지만, 쿠팡이나 월마트 같은 강자들도 장기적으로 강점이 있으며 전통적인 고객 여정을 AI를 이용해 바꿀 힘이 있다"고 분석했다.
-
- 이전글
- 다시 방송 장악 논란이 불거지자, 2023년에는
- 25.07.12
-
- 다음글
- 백종원 더본코리아, '농지법 위반' 논란 공장 폐업
- 25.07.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