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체육관에 이주
페이지 정보
본문
18일 오전 10시께 광주 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체육관에 이주민대피소가 마련됐다.
“아직 집에 못 가지만 지내는 데 큰 불편은 없어요.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이틀째인 18일 오전 10시께 광주 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체육관.
금호타이어 공장에서 발생한.
18일 광주시 광산구 광주여대 체육관에 금호타이어 공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대피소가 마련돼 있다.
kr 금호타이어 공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가 이틀째 이어지며 광주시민들은 숨막히는 주말을 보내야 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7일 광주 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 마련된 금호타이어 공장 화재대피소를 찾아 이재민을 위로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7일 광주 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
이날 오전 7시11분께 시작한 불은 꺼지지 않고 13시간째.
대피소13곳은 장터목·세석·벽소령·로타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지난 17일 광주 광산구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 마련된 금호타이어 화재대피소를 찾아 이재민을 위로하고 있다.
공동취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대피소를 방문해 피해 주민들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7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주여대 체육관에 마련된 금호타이어 공장 화재 이재민대피소를 찾아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예천군청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025년 여름철 우기에 대비해 지난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지역의 마을대피소점검을 추진 중이다 고 18일 밝혔다.
지역 271개대피소점검을 통해 마을대피소현행화를 실시해 여름철 자연재난에 대비한 대피체계의 실효성을 강화할.
-
- 이전글
- 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
- 25.05.19
-
- 다음글
- 862만명으로 추산됩니다.
- 25.05.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